코오롱글로벌, ‘뱅앤올룹슨 온라인 서비스 센터’ 오픈
상태바
코오롱글로벌, ‘뱅앤올룹슨 온라인 서비스 센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O)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한국 공식 수입사 코오롱글로벌은 보다 간편하게 정품을 인증·확인하고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는 온라인 스토어 연동을 통한 코오롱 정품 구매부터 정품인증, A/S 서비스 접수까지 모두 지원한다. 또한 제품 사용 방법,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블로그 바로 가기 메뉴도 구성해 사용자가 뱅앤올룹슨 최신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코오롱 정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PC 또는 모바일로 온라인 서비스 센터에 접속해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만 기입하면 정품 유무 및 워런티 기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S는 정품 인증 후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 증상을 기입해 손쉽게 접수 가능하다. 추후 공식 서비스 센터로부터 정확한 증상 확인 및 A/S센터 내방 요청 등에 대한 개별 유선 안내가 진행된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해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위조품 피해사례도 보고되고 있어 소비자가 정품임을 명확히 확인하고, 쉽고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센터를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O 마스터딜러(Master Dealer)로 21년째 뱅앤올룹슨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오롱글로벌은 덴마크 본사에서 인증 받은 공식 매장과 국내 유일의 공인 오프라인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서비스센터를 통한 A/S는 ‘코오롱 정품’에 한해 제공하며, 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신제품으로 즉시 교환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