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큐피트’, 이지덤 뷰티 특집 퀴즈쇼 진행
상태바
메조미디어 ‘큐피트’, 이지덤 뷰티 특집 퀴즈쇼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2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푸는 재미-혜택-제품 홍보 이어지는 구조로 광고 효과 살려

[데이터넷]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의 생방송 모바일 퀴즈쇼 ‘큐피트(Q.feat)’는 오는 26일 오후 8시에 대웅제약과 함께 ‘이지덤 뷰티 특집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퀴즈쇼는 총 1000만원의 상금과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10번 문제까지 우승자로 설정된 인원 이상이 남아있을 경우 생존한 모두에게 상금을 배분한다.

26일 방송에서는 상금 외에도 경품이 걸린 이벤트 퀴즈도 함께 출제된다. 해당 문제의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지덤 뷰티(50명)를 제공한다. 이지덤 뷰티는 대웅제약의 피부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상처 부위의 진물을 흡수·정화해 흉터를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큐피트 SNS에 생방송 참여를 인증한 참가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사지 기기 ‘바나브 타임머신’을 증정하며, 퀴즈쇼 우승과는 별개로 퀴즈 풀이에 끝까지 참여한 이들에게는 경품으로 치킨 기프티콘(30명)을 지급한다.

메조미디어 큐피트 관계자는 “참가자에게 퀴즈를 푸는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지덤 뷰티’의 특장점을 노출함으로써 제품 홍보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구조를 구축해 광고 효과를 살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큐피트는 메조미디어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오후 8시에 회당 총 상금 1000만원을 걸고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최근 퀴즈쇼 예상문제를 미리 풀어보는 ‘미션모드’와 할담비 ‘지병수’ 씨를 모델로 한 광고를 론칭해 화제가 되면서 동시 접속자 2만명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