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기업 IBINEX,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 '넥스트'에 투자
상태바
글로벌 암호화폐 기업 IBINEX,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 '넥스트'에 투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에 기반을 두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전문 기업 IBINEX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Coinbit)의 암호화폐 넥스트(NET)에 투자했다고 23일 밝혔다.

IBINEX는 유럽 에스토니아에 기반을 두고 있는 암호화폐 플랫폼 개발 및 글로벌 투자 전문 기업으로, 암호화폐 거래소 솔루션 개발과 블록체인 관련 투자를 주 사업모델로 하고 있다.

특히, IBINEX에서 개발 및 제공하는 암호화폐 솔루션은 다양한 암호화폐를 60개 이상의 글로벌 거래소의 API와 연동함으로써 빠른 시장대응이 가능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원화로 직접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는 라이센스(인증번호:FVR000204;MTR, Majandustegevuse register)를 획득해 VISA, MASTER와 같은 신용결제 수단을 통한 암호화폐 거래가 지원될 예정이다.

IBINEX 관계자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넥스트 코인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보고 투자를 결정했다"며 "앞으로 넥스트 코인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코인빗 관계자는 "이번 IBINEX 투자유치를 통해 자체 암호화폐 넥스트(NET)의 가치를 인정 받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유명 암호화폐 기업으로부터의 투자유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