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어셈블솔루션즈, ‘썬페이’ 서비스로 업계 1위 노려
상태바
썬어셈블솔루션즈, ‘썬페이’ 서비스로 업계 1위 노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산 전환 솔루션 썬페이 서비스, 소상공인 마음대로 정산주기 전환 가능해

전자상거래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소상공인을 위한 정산 관련 서비스들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대다수의 기업들은 먼저 정산 받을 수 있는 선정산 서비스를 출시했지만 차별성이 없다.

이런 가운데 선정산 서비스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마음대로 정산주기 전환이 가능한 서비스가 나와 이목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썬어셈블솔루션즈에서 출시한 정산 전환 솔루션 ‘썬페이’ 서비스다.

썬페이 서비스는 G마켓, 인터파크 등의 오픈마켓에 상품을 납품하거나 독립몰,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개발된 시스템이다. 소상공인은 이 서비스를 이용해 정산방식을 마음대로 전환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자금운영이 가능하다.

썬페이 서비스는 3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먼저 카드 결제 직후 3분 만에 정산 받는 순간정산 서비스와 판매 후 익일에 입금되는 선정산 서비스, 그리고 기본정산 서비스인 결제 후 5일 정산 서비스가 제공된다.

정산 전환 솔루션 썬페이 서비스는 3개 서비스를 동시에 지원해 서비스 간의 자유로운 전환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들은 온라인 몰의 시스템, 자금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썬페이 서비스 내 순간정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산까지 바로 가능해 카드매출 누락을 방지할 수 있다.

썬어셈블솔루션즈 관계자는 “기존 오픈마켓, 독립몰 등의 경우 정산방식이 복잡하고 정산기간이 오래걸려 자금유동이 원활치 않은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알고 썬페이 서비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최근 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상공인 사이에서 반응이 좋아 입소문이 퍼지면서 이용자 수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데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여 업계 1위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썬어셈블솔루션즈는 썬페이 정산 전환 솔루션을 향후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도 적용해 판매자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구축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