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맞춘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근본식품’ 출시
상태바
근본,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맞춘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근본식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근본]

모던 라이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근본은 현대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근본식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 개발을 위해 소비자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대인들이 개선을 필요로 하는 7개의 분야를 선정했으며 그 가운데 활력증진, 체지방 감소, 긴장 이완의 3가지 분야의 제품이다.

출시된 3종 제품은 20~40대의 현대인들에게 특화된 제품 개발을 위하여 일반 직장인, 주부뿐만 아니라 업무 강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변호사, 의사, 패션디자이너, 컨설턴트 등의 전문직 종사자 2,000명의 생활을 9개월간 분석한 데이터가 반영됐다.

제품별 주요 성분과 재료도 공개됐는데 ‘근본식품 활’의 경우 복분자, 산수유, 진생베리 추출물, 아르기닌 등이 함유됐고 ‘근본식품 연’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석류 등이 배합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근본식품 안’의 경우 테아닌, 사양벌꿀이 함유돼 잦은 스트레스와 불면 증상을 겪고 있는 소비자분들께 권장된다.

근본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국제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식품안전 관리인증 (HACCP), 미국위생협회(NFS) 인증 등 최고 수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우수 안전 인증 생산시설에서만 생산하는 등 제품 안정성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3종 제품은 근본식품 홈페이지, 쿠팡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시 초기임에도 싱가포르, 베트남, 중국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빠른 시일 내 해외에서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