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연테크 공공기관용 IP카메라, TTA 보안 성능 인증 획득
상태바
세연테크 공공기관용 IP카메라, TTA 보안 성능 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2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IP카메라 개발 전문업체 세연테크(대표 김종훈)는 도시 방범에 많이 사용되는 초저조도 컬러 피티지 카메라 ‘FW8709-FNR’과 검지용 블릿 카메라 ‘FW7930-HSM’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공공기관용 IP 카메라 보안 성능 품질 Ver. 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TTA는 보안성과 상호연동 호환성 및 카메라 품질 3개 영역의 100여 개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제품에만 인증을 부여 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에 납품하는 CCTV의 경우 TTA 인증이 필요하다.

IP카메라 분야는 백도어 문제로 인해 보안 강화의 필요성이 높아졌고, 서로 다른 기기간 호환성이 중요한 이슈다, 이에 카메라 자체의 각종 성능에 대해 정부차원에서 정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 사용을 권고하기 위해 TTA 인증을 시행하고 있다.

세연테크는 IP카메라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전체를 자체 연구소 R&D 센터에서 개발하고 있다. 원천 기술을 보유한 세연테크는 최신 기술 개발을 통해 완제품과 함께 핵심적인 IP 모듈을 국내외 다수의 제조사에 공급해 자체 모델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세연테크는 TTA 심사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해 인증을 획득하고자 하는 제조사에는 IP 모듈을 공급하면서 인증을 위한 절차에 대한 컨설팅까지 함께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