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동원데자뷰, 풍부한 임대수요 갖춰 눈길
상태바
건대 동원데자뷰, 풍부한 임대수요 갖춰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브랜드 ‘동원메이드’ 시공사 동원메이드건설이 시공하는 복층형 오피스텔 건대 동원데자뷰가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춰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 광진구 군자동 일대에 대지면적 690㎡, 연면적 2,866.63㎡,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들어서는 건대 동원데자뷰는 지하 1층~지상 2층(일부)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2층~10층은 오피스텔 87세대로 구성됐다. 또한 복층 높이는 1.5m로 높아 넓은 개방감이 특징이며, 전용면적은 16.8㎡이며, 복층면적을 포함한 실사용 면적은 28㎡이다.

건대 동원데자뷰 오피스텔의 특장점은 풀퍼니시드시스템 적용으로 현관 전자도어락, 중문 시공, 냉장고, 드럼세탁기, 드럼의류건조기, 쿡탑(2구), 천정형 냉난방시스템에어컨, 옷장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태양광 발전시스템이 시공되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

특히 주변에 이마트, 건대병원, CGV, 롯데백화점, 어린이대공원, 스타시티몰, 건대 로데오거리, 화양동 먹자골목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고, 이외에도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도보 거리로 가깝고, 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통 여건이 좋아 임대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주택관리업체에서 10년간 월세보장이 실시돼 매달 85만원씩 임대를 보장해 준다는 장점 이외에도 도보 3분, 건국대 도보 10분 등 학세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임대수요가 끊이지 않는 지역이라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건대 동원데자뷰 관계자는 “어느 상권보다도 젊은 세대가 소비층 대부분이기 때문에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고 소비층의 만족도를 높여 어려운 불황에도 영향을 크게 끼치지 않는다”며 “때문에 대학가 인근 오피스텔은 풍부한 임대수요로 확실하고 안정적인 임대수익 보장과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공사 직접시행 현장으로 원가를 절감해 분양가가 합리적으로 책정된 건대 동원데자뷰는 현재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선착순 수의 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