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2019 ‘드림인턴십’ 공개 채용 진행
상태바
다쏘시스템, 2019 ‘드림인턴십’ 공개 채용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기술영업·경영지원 분야 모집…자기 주도적인 업무 직접 기획·운영 가능

[데이터넷] 다쏘시스템은 2019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공개 채용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쏘시스템은 자사 인턴십 프로그램인 ‘드림인턴십’을 2016년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신입 인재 발굴 및 육성을 목표로 한다.

글로벌 다쏘시스템 최초로 한국 지사에서 도입한 드림인턴십 프로그램은 본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2018년부터 호주의 해커톤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아시아 내 일본, 중국, 인도 등 전 거점에서 벤치마킹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드림인턴십 채용 모집은 ▲영업 ▲기술영업 ▲경영지원 분야로, 후보자의 역량 및 평과 결과에 따라 배치된다. 지원 기간은 5월 31일까지 이메일 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영어 및 인적성 검사와 1차 면접 및 대표이사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최종 선별된 인턴은 7월부터 약 6개월간의 기간 동안 프로젝트 수행과 부서 지원 업무를 하게 될 예정이며, 내부 업무 평가 후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0년부터 정규사원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코리아 조영빈 대표는 “드림인턴십은 높은 수준의 교육 과정과 자기 주도적인 업무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라며, “다쏘시스템과 함께 지속가능한 경영과 지속적인 혁신을 만들 열정이 가득한 미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다쏘시스템의 드림인턴십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쏘시스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해 채용 안내 및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