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진출 2주년 바세츠아이스크림, 싱글컵 무료 제공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진출 2주년 바세츠아이스크림, 싱글컵 무료 제공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5.1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올해로 한국진출 2주년을 맞이한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product of  USA)이 싱글컵을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2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 동안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본점을 찾는 고객 전원에게 1인당 1개씩 바세츠아이스크림 싱글컵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바세츠 미국 본사의 마이클 스트레인지 대표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상품권도 증정한다.

1861년 창립 이래 158년 전통을 자랑하는 바세츠는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에는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또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일반 소비자들이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의 형태와 종류를 다양화함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더불어 바세츠는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인증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한국 시장 진출 2주년을 맞이한 것을 기념해 그간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싱글컵 무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바세츠아이스크림을 보다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의 아이스크림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