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15개국 세포라 매장서 ‘피스워터’ 라인 출시…카오리온 글로벌 진출 박차
상태바
유럽 15개국 세포라 매장서 ‘피스워터’ 라인 출시…카오리온 글로벌 진출 박차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5.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순수 저자극 모공 전문 기초화장품 카오리온코스메틱스(대표 주은희 회장)가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총 15개국의 세포라 전 매장에 아쿠아 고보습 피스워터 라인을 출시했다.

제품 구성은 총 4종으로 아쿠아 에센스 미스트, 아쿠아 후레쉬 겔 데이 크림, 아쿠아 드롭 겔 나이트 마스크, 루미나 비타 시트 마스크이며 유럽 세포라에서는 미스트를 제외한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 카오리온 '피스워터' 모델 이미지

피스워터는 우리 물에서 피부의 평화를 다시 찾자는 의미로 세포라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피부에 유용한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청정지역 제주 암반수와 백두산 자연수를 사용해 피부를 더욱 맑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마린 콜라겐과 식물성 추출물 등 피부에 안전한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피부에 자극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고농도 보습막을 형성함으로 오랫동안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카오리온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세포라에 피스워터 출시를 기념해 YG케이플러스 소속 오은비를 피스워터 모델로 발탁해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고 전했다. 자연의 순수한 물에서 피부 평화를 찾아가는 콘셉트의 영상은 카오리온 사이트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오리온은 작년 12월 프랑스 파리 세포라 본사에서 열린 PR 이벤트 ‘세포라 Press day’에 참석해 피스워터를 선보여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수준 높은 제품 개발력으로 국내 및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한 카오리온은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