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NSS랩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NSS랩 ‘추천’ 등급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5.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 테스트서…오탐율 제로·알려지지 않은 위협 100% 차단

[데이터넷] 포티넷은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가 3년 연속 NSS랩의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AEP)’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지능화되고 있는 하이퍼커넥티드 엔드포인트 장치를 보호하는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의 보안 효과와 총소유비용(TCO)을 평가하며,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테스트 결과를 제공한다.

이번 테스트에서 포티클라이언트는 오탐율 제로, 익스플로잇, 알려지지 않은 위협 및 HTTP 멀웨어 100% 차단율을 기록했다. 이메일, 웹, USB를 포함한 여러 벡터에서 악성 멀웨어를 감지함으로써 높은 보안 유효성을 보여주었고, 모든 우회 기법을 방지한다는 점을 입증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엔드포인트 장치와 애플리케이션은 비즈니스 및 네트워킹 전략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은 ‘원격측정신호(telemetry)’를 공유하고 인텔리전스를 확보하며 정교한 공격에 신속하고 조율된 대응을 자동화하기 위해 네트워크 및 기타 보안 구성요소와 긴밀히 협업해야 한다. 다른 보안 패브릭 구성요소 외에도 이번에 포티클라이언트가 3년 연속 NSS 랩의 ‘추천’ 등급을 받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