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모비코리아, 샤오미 ‘레드미 노트 7’ 유통망 확대
상태바
지모비코리아, 샤오미 ‘레드미 노트 7’ 유통망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샤오미 국내 총판 지모비코리아는 ‘레드미 노트(Redmi Note) 7’ 유통망을 CJ헬로 헬로모바일과 KT엠모바일 등 알뜰통신사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레드미 노트 7은 전면과 후면에 코닝 고릴라 글라스(Corning Gorilla Glass) 5을 사용해 기존 레드미 시리즈에서 일신한 프리미엄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19.5:9 비율의 6.3인치의 디스플레이는 2380x1080 해상도의 FHD+로 닷 드롭(Dot Drop)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미적 요소를 더했고, 높은 픽셀 집적도와 정확한 색으로 동급 스마트폰에서 가장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레드미 노트 7 후면에는 4800만 화소의 삼성 아이소셀(ISOCELL) 브라이트 GM1 이면조사 CMOS 센서를 장착하고 있다. 사진 촬영 시에는 테트라셀(Tetracell) 기술을 통해 광 민감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저조도 환경에서도 훨씬 밝고 선명한 12MP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레드미 노트 7은 최대 2.2GHz 클럭으로 작동하는 퀄컴 스냅드래곤(Qualcomm Snapdragon) 660 AIE SoC를 탑재해 게임을 구동하거나 데이터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레드미 노트 7는 레드미의 전통을 따라 뛰어난 대용량의 4000mAh 배터리를 장착해 뛰어난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USB 타입-C 포트를 사용해 충전할 수 있으며, 퀄컴 퀵 차지 4를 지원해 충전시간이 짧아졌다. 또한 적외선 송신기를 탑재해 텔레비전부터 에어컨까지 다양한 가전 제어가 가능하고, 스마트 PA 오디오를 탑재해 더 크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모비코리아는 유통망 확대와 함께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레드미 노트 7의 새로운 색상인 네뷸라 레드(Nebula Red)를 함께 선보인다. 스페이스 블랙과 넵튠 블루에 이어 소개되는 네뷸라 레드는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디자인으로 전세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