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네트워크 엔지니어 대상 ‘에어헤즈 테크 토크 라이브’ 개최
상태바
아루바, 네트워크 엔지니어 대상 ‘에어헤즈 테크 토크 라이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관리자·사용자에게 향상된 경험 제공하는 네트워크 솔루션 제시

[데이터넷] 차세대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 선도기업 한국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아루바)는 오는 30일 ‘에어헤즈 테크 토크 라이브(Airheads Tech Talk Li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어헤즈 테크 토크 라이브는 네트워크 엔지니어 및 IT 전문가를 대상으로 마련된 행사로, 아루바의 네트워크 전문가들이 주도하는 세션으로 구성된다. 각 세션은 일반 업무 환경과 IT 팀이 주관하는 네트워크 관리 환경을 아우르며 기업 네트워크의 실질적인 사용자 및 관리자들에게 향상된 네트워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아루바의 솔루션을 공유한다.

참석자들은 최신 네트워크 트렌드를 포함해 클라우드 매니지드 네트워킹의 혁신, 자동화 및 보안을 위한 인공지능의 발전 등에 대한 아루바의 전략과 인사이트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또한 아루바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유무선 네트워크 및 다양한 종류의 IT 정책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루바의 최고 기술 경영자(CTO)인 파타 나라시만(Partha Narasimhan)이 참석한다. 나라시만 CTO는 키노트를 통해 전 세계적인 IT 네트워크 트렌드와 이를 선도하는 아루바의 경험 플랫폼을 소개한다.

모바일, 클라우드라는 IT 분야의 첫 번째 디지털 혁신을 넘어 ‘새롭고 훌륭한 고객 경험 제공’이 디지털 혁신의 필수 요소로 자리잡음에 따라 나타나고 있는 변화와 경험 경제 시대를 이끄는 아루바의 네트워크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IoT 네트워크 환경을 대비한 802.11ax-와이파이 6 배경과 이해, MFA/앤시블 기반 유무선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위한 스위치 구성 자동화 등 IT 기술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 및 기술 양상과 관련된 세션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아루바 클리어패스, 아루바 센트럴 등 아루바의 대표적인 솔루션이 실제 기업 환경에 적용된 사례를 소개하는 세션을 통해 IT 관리자들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IT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한다.

아루바 강인철 전무는 “대만,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세 번째로 개최되는 에어헤즈 테크 토크 라이브를 통해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실현하는 IT 기술과 전략을 소개할 것”이라며 “각 기업의 네트워크 엔지니어와 IT 담당자들은 아루바 네트워크 전문가들과의 상호교류 및 네트워킹을 통해 다양한 산업 및 업무 환경에 대한 최첨단 솔루션을 만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