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스승의 날 기념 카네이션 만들기 세트 무료 배포
상태바
키즈노트, 스승의 날 기념 카네이션 만들기 세트 무료 배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메시지 템플릿도 함께 제공…감사 마음 전달 등 교사 독려 취지

[데이터넷] 카카오 계열사 키즈노트(대표 최장욱)는 5월 9일부터 19일까지 열흘 동안 스승의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즈노트는 5월 9일부터 캠페인 신청자를 대상으로 스승의 날 기념 카네이션 만들기 세트 1000개를 무료 배포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가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과 함께 감사 마음을 전달하는 등 교사를 독려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키즈노트 사용자에 한해 키즈노트 앱에서 선착순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카네이션 배포와 더불어 스승의 날 감사메시지 템플릿이 제공되며, 알림장 기능을 통해 원과 가정이 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는 “첫 사회 생활을 경험하고 있는 아이가 부모와 함께 이번 스승의 날 캠페인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선생님에게 표현하고, 이를 통해 원과 가정 간의 원활한 소통 형성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보육기관과 가정 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서비스 키즈노트는 현재 전국 어린이집·유치원의 80% 이상에서 사용 중이다. 앱 또는 PC를 통해 알림장, 공지사항, 앨범 등 아동에 대한 정보를 작성하면 기관과 가정이 해당 내용을 실시간 공유하며 원활히 소통할 수 있다. 추후 교사의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고하기 위해 ‘교사 사생활 보호 기능’, ‘예약 발송 기능’ 등 더 좋은 영유아 생태계 조성을 위해 기능들을 계속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