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공간 설계 시그니처 하우스 ‘반포스테이 리버뷰’ 분양 임박
상태바
명품 공간 설계 시그니처 하우스 ‘반포스테이 리버뷰’ 분양 임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5.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들어서는 고품격 콤팩트하우스 ‘반포스테이 리버뷰’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하 1층~지상 9층, 전용면적 17,15㎡~25.14㎡ 규모의 전 세대 1.5룸으로 구성된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오피스텔 24실, 도시형 생활주택 24실, 총 48세대의 분양이 진행될 예정이다.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9호선 구반포역 인근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서리풀 터널 개통, 인접한 반포주공 1단지의 재건축으로 인한 예상 수요 등으로 벌써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호텔 수준의 쾌적환 환경을 목표로 지어지는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고급 마감재 사용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 품격과 주거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세계적인 타일 브랜드로 평가 받는 아틀라스 콩코드 제품 사용, 방범 및 방음을 위한 창호는 이건창호, 욕실용품은 아메리칸 스탠다드사의 제품으로 격조 있는 공간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주거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명품 공간 설계와 세대 내 빌트인 시스템을 갖춰 반포스테이 리버뷰 만의 시그니처 하우스를 완성했다. 전 세대 1.5룸의 콤팩트 시그니처 하우스로 구성해 독립된 방을 배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입주자들의 여유 있는 수납공간 제공과 다용도 공간활용을 고려한 특화 설계도 돋보인다.

또한 입주 즉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의료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방과 거실에 각각 설치돼 있는 에어컨 등은 밀레, 삼성, LG 등의 대기업 제품을 사용하여 편리하고 수준 높은 빌트인 가전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비용 부담을 낮춤과 동시에 생활만족도를 높였다.

9호선 구반포역에서 약 400m 거리에 위치해 주요 도심인 영등포권, 도심권, 강남권 등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올림픽대로(동작대교JC)와 인접하고 서리풀터널의 개통으로 인해 우수한 강남 접근성까지 확보했다.

이 외에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단지 주변에 완비돼 있다. 주변에 방배카페골목, 대형마트,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국립생활현충원, 반포한강공원, 서리풀공원 역시 인접해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여가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반포스테이 리버뷰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은 뛰어난 입지조건은 물론이고 호텔식 명품 브랜드 마감재과 최고급 풀퍼니시드 시스템 등을 적용해 실 입주자 및 투자자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초구 지역의 경우 33㎡ 이하의 소형 오피스텔의 비중이 낮아 반포스테이 리버뷰의 희소가치가 크다”면서 “이미 검증된 입지와 풍부한 수요, 고급형 프리미엄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으로 안정적인 임대 수익과 높은 수익률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반포스테이 리버뷰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53-3 스타갤러리 2층에 위치해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