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공사, 5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상태바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공사, 5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차가버섯과 국내산 미역귀, 다시마 후코이단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제품인 차가버섯, 후코이단 제품 외에 온열매트, 효소홍삼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4월 22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진행을 한다. 이벤트 내용은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온열매트 등 최대 40% 할인과 구매 제품에 따라 효소홍삼 토닉 '진홍삼-케이',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 실크단백질을 추가 증정한다.

고려인삼공사 대표 프리미엄 상품인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와 국내산 미역귀와 다시마 원료로 만든 후코이단 추출분말 ‘후코이단-100’이 최대 15% 할인으로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보급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K.T100 진공건조’는 최대 35% 할인,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은 최대 10% 할인과 10박스 구매 시 1박스 추가 증정하기 때문에 대량으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일 수 있다.

그리고 사계절 내내 체온 건강관리를 위한 자수정 온열매트는 시즌 오프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을 대비하여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은 기회다.

현재 진행 중인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이벤트 상품들은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 목적, 사용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선물 준비와 가격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수요가 급격히 늘면서 고객들이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문의가 많은 만큼 구매 비용과 준비 시간을 최대한 아껴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다”며 “구매 전 차가버섯, 후코이단의 맛을 알아보고 싶다면 본 제품 체험 샘플을 먼저 받아보고 구매 결정하는 방법이 올바른 구매 방법이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본 제품 체험 샘플 서비스 신청은 대표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