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재팬 IT 위크 2019’ 참가
상태바
모니터랩, ‘재팬 IT 위크 2019’ 참가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5.0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온클라우드’·‘AISVA’ 소개…일본 파트너 확대하며 시장 공략

모니터랩(대표 이광후)은 8일부터 10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재팬 IT 위크 2019’의 정보보안 전시회(IST)에 참가해 클라우드 기반 웹보안 서비스 ‘아이온클라우드(AIONCLOUD)’와 SSL 가시성 솔루션 ‘AISVA(APPLICAION INSIGHT SSL Visibility Appliance)’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아이온클라우드는 고도화 되는 웹 공격과 취약점에 대한 방어 및 비정상적인 접근 등에 대한 보안을 제공한다. 지난해 일본 시큐어이노메이션과 화이트라벨 공급계약을 체결하면서 일본 서비스형 보안(SECaaS)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머신러닝 기반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AICC와 연동해 웹 보안 기능을 고도화했다.

AISVA는 2017년 일본 알티자네트웍스와 ODM 방식 공급계약을 맺고 일본시장에 진출했다. 기존의 보안 인프라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실제 업무 네트워크에서도 장애 없이 고속으로 암복호화를 수행해 빈틈없는 웹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모니터랩 사업개발본부장인 윤승원 상무는 “대용량 트래픽 처리에도 속도 저하 없이 가시성을 확보해주는 솔루션인 SSL 가시성 솔루션에 대한 일본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 돼 ‘AISVA’의 일본 매출 확대를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