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술적 디자인에 감성까지 담은 '오로라 스킨핏 기저귀’ 출시
상태바
에술적 디자인에 감성까지 담은 '오로라 스킨핏 기저귀’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5.0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저귀는 우리 아이의 소중한 부위를 지켜주고, 건강한 성장을 돕기 때문에 부모 역시 제품에 대한 올바른 선택 역시 중요하다. 이 가운데 우수한 제품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기반한 오로라 스킨핏 기저귀가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오로라 스킨핏 아기 기저귀는 직관적이면서도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아트, 디자인, 따뜻한 감성까지 한 곳에 담은 제품이다.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시기의 소중함을 알기에, 더 많은 아름다운 순간과 장면을 만들어주기 위해 오로라 브랜드를 런칭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스킨핏 아기 기저귀는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의 CPSC Chemical Test(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 Chemical Test)를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공기로 가공해 만든 Air-through 원단을 95%의 타브랜드가 안쪽 면에만 사용하는 반면, 오로라는 안쪽 면과 겉면 모두에 Air-through 원단을 사용했다.

이에 탁월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하여 역류와 뭉침을 방지해주고 발진을 예방 및 짓무름을 방지를 통해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Air-slim 압축 기술로 타 브랜드 대비 가장 얇은 5mm 두께의 웨이브 흡수 패드를 자랑한다.

아이의 피부가 직접 닿는 패드이기에, 빠르게 흡수하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 역류 발진이 최소화되어 밤 기저귀로도 적격이다.

오로라 스킨핏 기저귀 관계자는 “감각적인 패치워크와 컬러플레이로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시작되는 순간을 담았다”며 “이 제품은 우리 아이를 생각하며 만들었기에 좋은 품질, 최고의 재료와 기술로 안전하고 바르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로라 스킨핏 기저귀는 쿠팡·티몬·위메프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