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앱스, ‘니오플레이’ 서비스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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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오앱스, ‘니오플레이’ 서비스 업데이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07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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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 게임만으로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 강화…블록체인·매트릭스 등 다양한 기술 적용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NEEOApps)는 니오(NEEO)의 사용자를 크게 유입시켜 주고, 니오 코인의 가치를 높여줄 ‘니오플레이(NEEO Play)’ 서비스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니오플레이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가 게임을 쉽게 진행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게임의 난이도를 대폭 낮췄다. 그리고 7개의 게임과 7개의 스텝을 구성하려던 것을 7개의 게임만으로 심플하게 구성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무엇보다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니오플레이의 빠른 확산을 위해 게임에서 생성된 키를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 줘야만 많은 니오코인(최대 82만5000개)에 당첨될 수 있게 했다.

니오플레이는 게임 형식을 빌린 ‘복권’ 시스템이자 플랫폼이다. 니오플레이에는 7개의 게임과 키 생성/보관, 지갑 등 기능이 있다. 7개의 게임을 순차적으로 완료하면 1게임마다 1개의 키가 생성된다. 총 7개의 키가 생성되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유저에게 키를 전달해야 한다.

니오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게임을 스토어에서 유료로 구매해야한다. 니오플레이 내에는 블록체인 기술(스마트 컨트랙트 등)과 매트릭스 기술, 전자지갑 등 다양한 기술이 혼합돼 있다.

니오앱스 맹정호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을 쉽게 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했다”며 “니오플레이가 확산되면 니오토큰의 실수요가 증가하고, 니오메신저를 비롯한 다양한 니오의 플랫폼이 소개돼 니오의 가치와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기 위해 발행한 니오앱스의 니오 토큰은 홍콩 소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슈퍼(Coinsuper)에 3월 11일 공식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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