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7주년 기념 요금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세종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7주년 기념 요금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0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종합 통신 기업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은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7·7·7 선착순 요금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탄생 7주년을 맞아 숫자 ‘7’을 주제로 진행되는 스노우맨의 ‘7·7·7 선착순 요금할인’ 이벤트는 ‘스노우맨LTE데이터선택’ 요금제 3종 가입 고객 중 매달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요금할인 이벤트에는 업계 최저 수준의 데이터 무제한 사용 가능 요금제가 포함됐다.

‘스노우맨LTE데이터선택’ 요금제는 본인의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2G, 6G, 10G(10G+일2G/소진 시 3Mbps)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음성통화 및 문자는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스노우맨LTE데이터선택10G’ 요금제의 경우, 월 기본 제공량 10GB의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더라도 일 2GB씩 추가되고, 모든 데이터 소진 이후에도 최대 3Mbps속도로 지속 제공된다. 사실상 데이터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이용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7·7·7 선착순 요금할인’ 이벤트 참여자에게 제공하는 ‘스노우맨LTE데이터10G’의 월 이용료는 3만2670원(기존 4만9390원)으로, 다른 데이터 무제한 사용 가능 요금제들과 비교해볼 때 이통사 대비 약 3만원 이상 저렴할 뿐 아니라, 다른 알뜰폰 요금제들과 통틀어 비교해도 가장 저렴하다.

이와 더불어 스노우맨 제휴카드인 심플라이프 하나카드 결제 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아 월 1만7670원의 저렴한 이용료가 청구된다.

세종텔레콤 박효진 마케팅 본부장은 “거품을 제거한 순수하고 깨끗한 알뜰폰 서비스를 브랜드 컨셉으로 잡고 탄생한 스노우맨은 지난 2012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서 성장과 발전을 지속해 왔다”며 “격변하는 통신시장에서 초심을 잃지않고 변화하며, 차별적인 상품 전략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알뜰폰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굳건하게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노우맨은 군복무 중인 기존,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병사 인증 후 매달 월 기본료 10% 감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군인 맞춤형 전용 요금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