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금속·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 ODD 프로모션
상태바
태진금속·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 ODD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 안태균)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은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으로 1:1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eBAU108 혹은 ES-1 구매 시 외장 ODD 전용 파우치 및 4가지 색과 4가지 모양의 LED 수면등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화이트, 블랙 2가지로 색상으로 출시된 eBAU108은 220g의 초경량 무게에 더해 AC 어댑터 프리로 휴대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PC와 노트북, TV 등의 다양한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며, 일반 윈도우나 맥은 물론 리눅스 등 운영 체제와의 높은 호환성으로 어디서든 사용이 용이하다.

ES-1 또한 휴대성에 특화된 외장 ODD로 M-DISC테크놀로지 기술을 탑재해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관 및 백업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번 및 스마트-X 기능으로 데이터 기록 품질 및 데이터 트랙 읽기 정확성을 보장한다.

이선디지탈은 “라이트온 ES-1과 eBAU108은 휴대성과 데이터 보관 및 백업에 특화된 외장 ODD”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