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타임’, CJ홈쇼핑 론칭방송 전체 매진
상태바
‘에버콜라겐 타임’, CJ홈쇼핑 론칭방송 전체 매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0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분말형 제품 ‘에버콜라겐 타임’이 지난 1일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런칭 방송을 진행했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장소와 상황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은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과 27%에 달하는 재구매율로 ‘대한민국 NO.1 먹는 콜라겐’이라는 불리고 있다. 에버콜라겐이 대한민국 넘버원 먹는 콜라겐의 기록을 가질 수 있었던 이유는 그 원료에 있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뉴트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한 콜라겐 원료다.

뿐만 아니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6주만에 피부보습 개선, 12주만에 눈가주름 육안평가 및 피부 탄력 개선이 확인 됐으며 기능성이나 인체적용 시험 결과가 없는 일반 콜라겐은 그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다.

안정성까지 검증 받은 ‘에버콜라겐’은 매진 제품 ‘에버콜라겐 타임’과 함께 알정 타입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에버콜라겐 UV케어’가 있다. ‘에버콜라겐’은 CJ홈쇼핑과 뉴트리 공식몰, H&B스토어 랄라블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