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스랩, ‘유기동물 돕기 사랑 나눔 자선골프 대회’ 협찬
상태바
코코스랩, ‘유기동물 돕기 사랑 나눔 자선골프 대회’ 협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0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스랩(KOCOSLAB)은 지난 29일 포천에서 개최된 ’유기동물 돕기 사랑 나눔 자선 골프대회‘에 착한 성분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에서 약 2천여만 원 상당의 제품을 협찬했다.

경기도 포천에서 개최된 이번 ’유기동물 돕기 사랑 나눔 자선 골프대회‘는 우리 주변의 유기동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보다 나은 환경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KLPGA프로 및 연예인들의 재능기부와 함께 운영된다.

이번 대회의 주목할 만한 점은 참가비 중 행사 실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이 동물 행동권 카라 ‘더봄 보호소’ 설립을 위해 기부된다는 점이다.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아름다움에 관한 변화와 새로움을 함께 연구하며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공존이라는 공통된 생각을 가지고 사람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자연관 환경, 동물 사랑을 꿈꾸며 실천하는 마음으로 모두가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세상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코코스랩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2019년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 치아미백 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AN)’, 테깅스 브랜드 ‘닥터에스라인(DR.SLINE)’의 유통채널을 확대해 면세점 입점 및 전세계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