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5월 맞춤형 다양한 쇼핑 혜택 마련
상태바
SSG페이, 5월 맞춤형 다양한 쇼핑 혜택 마련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01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가전제품 구매 시 할인…카드사 혜택 등 중복 적용 가능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5월을 맞아 특별한 선물과 함께 알뜰하고 실속 있는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황금연휴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을 위해 신세계면세점 혜택을 준비했다. 31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 150달러 이상 결제하거나, 명동점과 부산점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에서도 10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월 주말마다 30/50만원 이상 SSG페이 결제 시 각 1/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볼거리로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코엑스 아쿠아리움 무료입장권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필드에서 SSG페이로 SSG카드 생애 첫 결제 시, 코엑스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5만6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입장권은 올해 7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성인/유아, 주중/주말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한 에어컨이나 미세먼지를 대비하기 위한 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SSG페이에서 준비한 가전 행사를 눈여겨보자. 15일까지 SSG페이로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가전제품을 5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별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카드사 혜택 및 각종 쿠폰과 중복해서 적용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어버이날에는 종이 상품권이나 현금 선물 대신 휴대의 번거로움과 분실 및 훼손 걱정 없는 ‘SSG머니’로 마음을 전해보자. SSG머니는 SSG페이만의 선불 결제 수단으로 휴대전화번호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소지만으로 편리하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실제 상품권 수요가 상승하는 가정의 달 5월과 명절 시즌에 SSG페이 선물하기 서비스 사용도 크게 증가하는 등 종이 상품권 대신 선물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가계 지출이 커지는 5월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SSG페이가 준비한 알찬 혜택을 동시에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SG페이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 또는 해당 가맹점의 프로모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