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나의 행복, 그 순간을 기억하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비자, ‘나의 행복, 그 순간을 기억하다’ 캠페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에 행복 담긴 사진 공유하면 여행 경비 지원…3박 4일 해외여행 기회까지

비자(Visa)는 4월 30일부터 5월 17일까지 ‘나의 행복, 그 순간을 기억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자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뤄지는 이번 캠페인은 행복이 담긴 사진을 공유하는 참여자들에게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행사이다.

인스타그램 계정 소유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응모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행복이 담긴 사진을 스토리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당 글에 @Visa_kr을 태그한 후, 해시태그 ‘#Visa #비자 #TakeyourVisa #해외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과 함께 게시하면 된다.

비자코리아는 캠페인 참여자들이 올린 스토리를 검토 후 선정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 동반 1인 포함)에게는 해외 왕복 항공권, 3박 4일 일정 기준의 숙박비, 여행 지원금 50만원 및 비자가 큐레이션한 스몰 럭셔리 데이 1일 체험권이 주어지며, 2등(5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금을, 3등(2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이 제공된다.

1등에게 제공되는 스몰 럭셔리 데이에는 꿈같은 하루를 영상에 담아줄 촬영 팀도 동행해 행복한 순간을 남기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1일 비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비자코리아 사장은 “전 세계 200개 국가 5300만 개의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비자는 사용자들의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비자의 다양한 혜택을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자코리아는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여행 분야 유명 인플루언서인 ‘금손남친’의 여행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대만여행기로, 다양한 비자 여행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