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드론학과 과정, 조기 취업자 배출
상태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드론학과 과정, 조기 취업자 배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3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서현전) 드론학과 과정(정보처리/공업전문학사)의 조기 취업자 배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서현전은 드론 산업분야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드론 설계, 개발, 조종 등 드론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며, 타 드론학과 대학교와 달리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의 전문학교이다.

이에 서현전 드론전공은 실무 역량 및 경험 함양을 위해 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한 약 200여 개 드론IT기업에서 학생들의 인턴십 및 현장실습을 지원하고 있다. 인턴십을 완료한 학생들은 경력인증서를 발급받게 되는데, 이 경력인증제는 학생들의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드론전공이 전문학교 최초로 마련한 제도다.

또한 이 전공의 학생들은 인턴십 경력을 바탕으로 곧바로 드론지도자 1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조기 취업에 성공했으며, 드론 전문가로 성장해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실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국내 최초로 드론전공을 개설한 학교이자 한국모형항공협회의 협업 기관으로, 현재 드론 개발 및 교육, 제작, 영상 촬영, 엔터테인먼트, 보안 등 다양한 분야에 조기 취업자를 배출하여 100%의 취업률을 공식 발표한 바 있다.

현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드론학과 과정을 포함해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상담심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에서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장학혜택,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