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우건설 시공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임대 아파트 분양
상태바
양우건설 시공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임대 아파트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3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군 최초의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1단지와 2단지로 이뤄지는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의 일반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된 가운데 총 680세대 중 미리 예정됐던 2단지 전용 59㎡ 타입 96세대(207동 24세대, 208동 24세대, 209동 48세대) 임대 아파트 분양이 진행 중이다.

4년 전세형 민간 아파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전남 담양 첨단문화복합단지의 랜드마크 아파트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고 상대적으로 비용 부담이 적은 편인데다 양우건설의 시공으로 믿을 수 있는 아파트에서 거주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국내 건설사 도급 순위(시공능력평가산정액 기준)에서 43위에 등극한 양우건설㈜이 선보인 4년 민간 임대아파트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청약통장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취득세나 재산세 등 세금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가 전세보증금을 100% 보장하므로 안정성을 신뢰할 수 있으며 분양 전환이 가능해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의 대안으로 여겨지고 있는 이 아파트는 추가적인 월 임대료 걱정이 없는데다 확정분양가형 선택 시 분양전환가격도 미리 결정할 수 있다.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상품성과 입지, 교통환경, 정주여건 등에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병풍산, 근린공원, 고가제, 어린이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 단지 주변에 계획된 가운데 단지 내에 다채로운 상업지구 및 병원(예정), 커뮤니티 등을 비롯해 담양군청, 담양공공도서관, 담양경찰서, 광주지방법원 담양지원이 단지 가까이에 자리해 생활의 편리함을 누리는 가운데 자연을 벗할 수 있는 우수한 정주여건이 갖춰졌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에 글로벌 명문 교육시설인 ‘페이스튼 담양캠퍼스’가 오는 2022년 개원 예정으로 수준 높은 글로벌 명문교육을 누릴 수 있는 특권도 제공된다.

단지 가까이 자리한 13번 국도를 통해 광주 1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며 광주와 담양뿐만 아니라 장성군, 순창군, 고창군을 오갈 수 있는 쾌속 교통망과 담양 공용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위치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도 구비했다.

실내에는 4~5Bay 혁신평면이 적용돼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이 같은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가운데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프리미엄 주거공간이 완성됐다. 전 세대 남향 배치(일부 세대 제외)와 더불어 차별화된 조경 설계 채택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웰빙과 힐링을 선사하는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의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자리하며 관련 문의는 방문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