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MC ‘송해’, ‘한우물정수기’ 광고 모델로 선정
상태바
국민MC ‘송해’, ‘한우물정수기’ 광고 모델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노래자랑’ MC 송해가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정수기 렌탈 기업 ‘한우물정수기’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앞으로 방송인 송해 선생님은 한우물정수기의 광고와 프로모션 등에 홍보 모델로 참여하게 된다.

한무물정수기 관계자는 “방송인 송해 선생님은 ‘전국노래자랑’ 등 전국 곳곳 지역에서 장수의 아이콘으로서 한우물정수기 물을 4년 째 드시는 중이다”며 “송해 선생님께서 물의 남다름과 건강함을 널리 알리고자 자진해서 모델을 원하셨다”고 전했다.

심플한 제품 디자인과 우수한 정수 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한우물정수기’는 커피의 항산화 폴리페놀과(특허 제10-1413146호) 홍삼의 사포닌을 효율적으로 추출하는 물(특허 제10-0980820호)로 특허 획득과 함께 2004년 미식품의약국 FDA에 127개 항목에 걸친 유해물질 검사를 의뢰한 결과 메디컬 테스트 적합판정을 받아 정수기 업계 세계최초로 FDA의료기기로 등록됐다.

또한 한우물 정수기는 지난 2002년 63개의 수질검사를 통해 무해, 무독성 검증과 함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8년도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정수기 품질 혁신 부분에서 국내 유일의 전해약알칼리수 전문기업으로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우물 직수형 정수기는 pH7.4~8.5 약알칼리수와 강알칼리수, 약산성수까지 세 종류의 물을 사용할 수 있으며,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이중전기 분해과정을 거쳐 일반 생수 입자보다 작은 70HZ 내외로 물 입자가 구성되어 부드럽고 깔끔한 물을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으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전해약 알칼리수의 진정효과는 아토피환자에게도 적합한 특징이 있다.

한편, 정수기 렌탈기업 ‘한우물정수기’는 무료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