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 할인 프로모션 ‘NM. DAY’ 진행
상태바
네이밍, 할인 프로모션 ‘NM. DAY’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이 갖고 있는 고유하고 특별한 매력의 표현을 목표로 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네이밍(NAMING)’이 지난 3월 출시 후 첫 할인 프로모션 ‘NM. DAY’를 진행한다.

네이밍의 ‘NM. DAY’는 5월 1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론칭 후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첫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을 진행하는 제품은 ▲입술 속 수분감을 지키면서 편안하게 밀착돼 완벽한 세미 매트 피니시를 구현하며 선명한 컬러 표현을 통해 자연스러운 스머지 립부터 그라데이션, 풀립까지 연출 가능한 ‘네이밍 스머지 세미매트 립스틱’ 10컬러 ▲입술 위에서 자연스럽게 멜팅돼 편안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광택감으로 완벽한 글로우 피니쉬를 구현하며 플럼핑 포뮬러로 일시적으로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표현하는 ‘네이밍 플럼핑 글로우 립스틱’ 10컬러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뭉침 없이 투명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며 전 색상을 자유롭게 믹스 및 매치할 수 있는 ‘네이밍 플레이풀 크림 블러셔’ 6컬러 등 26종이다.

해당 제품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파우치 2종과 개성 있는 키링이 더해져 따로 또 같이 활용이 가능한 네이밍의 3 way 파우치도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네이밍의 첫 번째 프로모션 NM. DAY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