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팬텀 게이밍 RGB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엑스칼리버 팬텀 게이밍 RGB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3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도 와이드 LED바·애즈락 폴리크롬 싱크 통한 RGB 튜닝 가능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팀그룹 티포스(TeamGroup T-FORCE)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신제품, 엑스칼리버 팬텀 게이밍(XCALIBUR Phantom Gaming) RGB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팬텀 게이밍은 애즈락(ASRock)의 게이밍 제품군 자체 브랜드이다. 이미 AMD 계열 그래픽카드를 먼저 선보인 바 있는 해당 브랜드는 게이밍에 특화된 디자인을 토대로 PC 하드웨어 브랜드 및 게이밍 기어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팀그룹에서는 자사의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인 티포스 라인업 일부 제품을 팬텀 게이밍과의 제휴 제품으로서 준비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엑스칼리버 팬텀 게이밍 RGB이다.

새로 출시된 엑스칼리버 팬텀 게이밍 RGB는 모두 8GB 모듈 2개가 묶인 16GB 듀얼 킷으로 구성됐으며, 3200MHz(PC-25600), 3600MHz(PC-28800), 4000MHz(PC-32000) 등 3가지 클록의 제품이 준비됐다. 램타이밍은 CL16과 CL18이 혼재돼 있다.

엑스칼리버 팬텀 게이밍 RGB는 애즈락의 RGB 프로그램인 폴리크롬 싱크(POLYCHROME SYNC)와도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제작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더 화려하면서도 다양한 조명 효과를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엑스칼리버 팬텀 게이밍 RGB는 베이스가 되는 일반 엑스칼리버 RGB 제품과는 다르게 토템 문양의 패턴이 새겨져 있지는 않지만 외형은 동일하다. 따라서 120도 와이드 LED 바를 통해 풍부한 고광량을 제공하며, 헤어라인 처리된 알루미늄 히트싱크에는 팬텀 게이밍의 로고와 함께 고유의 사선 패턴이 자리 잡아 팬텀 게이밍과 제휴된 여타 다른 하드웨어들과의 통일감을 제공한다.

또한 인텔의 XMP(eXtreme Memory Profile) 2.0을 지원해 본래 기본이 되는 메모리의 SPD 값이 아닌 보다 향상된 메모리 클록과 램타이밍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팀그룹의 티포스 브랜드와 애즈락의 팬텀 게이밍 브랜드는 보다 나은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자체 브랜드로서 그 취지와 브랜딩 목적의 궤를 함께 한다”며 “향후에도 이런 다양한 협력 제품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유저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제품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