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 모델로 발탁
상태바
윤세아,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 모델로 발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시뷰티 전문기업 뉴트리가 배우 윤세아를 ‘천수애진’의 새로운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귀한 한 모금,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의 모델로 선정된 윤세아는 우아하고 기품 있는 미모, 매끄러운 피부만큼 유연한 연기력을 뽐내는 팔색조 배우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KY캐슬’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윤세아의 도시적이면서 고혹적인 이미지가 천수애진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나이를 잊은 동안 피부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그녀인 만큼 천수애진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2중 복합성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하루 한 병 섭취를 통해 피부 속 사라진 콜라겐을 채워 피부 보습, 피부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개인의 건강상태와 체질을 고려하여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섭취해야 한다. 무결점 동안 피부 윤세아의 ‘천수애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