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리니티스파, 론칭 6주년 기념 브랜드데이 통큰 이벤트
상태바
더트리니티스파, 론칭 6주년 기념 브랜드데이 통큰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급 스파 컨디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트리니티스파가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창립기념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5월 한달 간 한남본점, 동부이촌점을 비롯한 14개 전 지점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행사 기간동안 꽝 없는 럭키드로우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통해 ▲150만원 상당의 구스이불 ▲25만원 상당의 구스 베게 ▲15만원 상당의 안티에이징 스파 화장품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5월 10일, 브랜드데이 기념일 당일에는 트리니티 스파 Best 프로그램 티켓 시 ▲더블 포인트 적립 ▲1+1 등 놓치기 아까운 파격적인 혜택이 포함 된 ‘원 데이 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트리니티 스파 관계자는 “14일간 인기 프로그램인 ‘퍼펙션 멜라클리어, Collagen Facial’ 프로그램을 브랜드데이 기념으로 통합 구성해 54% 할인된 특별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나의 가격에 두 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퍼펙션 멜라클리어’는 화이트닝과 재생효과가 동시에 기대 가능한 관리로 근원적인 멜라닌 생산량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미 형성된 피부 표면의 색소를 밝게 보정해줘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Collagen Facial’ 케어를 통해 피부 재생 촉진하여 소실된 피부 조직과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주름 완화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올해 5월 10일로 론칭 6주년을 맞이하는 더트리니티스파는 호텔급 스파 컨디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급 데이스파 브랜드로 독자적인 뷰티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직원 교육시스템을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쾌적함과 청결함, 안락함, 편안함 등 핵심가치를 고객에게 온전히 전하기 위해 모든 고객 관리룸에 공기정화시스템인 안티박을 설치했으며 유럽 직수입 전동식 라텍스 배드와 헝가리산 구스다운 이불 등을 제공해 만족도 높은 스파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트리니티스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