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사이냅 문서뷰어 2019 GS인증 획득
상태바
사이냅소프트, 사이냅 문서뷰어 2019 GS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문서처리 전문업체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다운로드 없이 아래아한글, MS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PDF 문서를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사이냅 문서뷰어 2019’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은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기능적합성, 성능 효율성, 사용성, 신뢰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인증한다. GS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공공기관 사업 발주 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사이냅 문서뷰어 2019은 문서무해화, 워터마크, URL 접근 제한 등 문서 보안을 향상시키는 기능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문서 열람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문서로부터 유입되는 악성코드 감염 스크립트를 문서변환 시 처리하지 않아 안전한 첨부문서 확인이 가능하고, 문서가 유통되는 그룹웨어, 이메일, 화상회의시스템, 협업 솔루션등에 적용되어 사용자에게 편리한 문서 바로보기 경험을 제공한다.

사이냅소프트 김시연 부사장은 “사이냅 문서뷰어는 70% 중앙행정기관과 150개 이상 지방자치단체 홈페이지, 6000개 이상의 학교 홈페이지에 적용됐고, 100여개의 솔루션에 적용돼 1000개 이상의 기업이 바로보기를 활용하고 있다”며 “이러한 검증된 편의성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GS인증을 획득한 사이냅 문서뷰어 2019는 문서를 활용하는 다양한 업무환경에서 기본 솔루션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