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수축에센스 브랜드 ‘키스마이스킨’, 전속모델로 김정난 선택
상태바
모공수축에센스 브랜드 ‘키스마이스킨’, 전속모델로 김정난 선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스마이스킨

브랜드가 아닌 제품에 집중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전에는 브랜드 가치가 곧 제품의 가치였던 거에 비해, 이제 소비자들은 ‘실속’을 챙기기 시작한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똑소리’나는 제품으로 해외 고가 브랜드 못지 않은 성분으로 가득 찬 ‘키스마이스킨(대표 박상준)’의 제품이 눈길을 끈다.

배우 김정난은 KBS2 ‘닥터 프리즈너’에서 자신의 목적을 이루고자 수단을 가리지 않는 재벌 사모 오정희 연기를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판을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다양한 연기 변신에 성공한 배우 김정난은 남자스킨로션부터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를 없애는 크림 사용법 등으로 널리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 키스마이스킨에서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피부 고민은 연령대를 가리지 않는다. 4050세 여성들 사이에서는 골칫거리인 기미 같은 잡티 제거에 좋은 화장품을 찾는 열망이 매우 뜨겁다. 특히,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눈밑 기미를 화장품으로 제거하지 못했을 때는 주근깨 제거팩을 추가적으로 사용하거나, 제거 비용에 구애 받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나이와 달리 건강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김정난이 스킨 로션이 함께 들어간 올인원 추천 제품으로 유명한 키스마이스킨을 선택해서 관심이 집중된다.

키스마이스킨에서는 다양한 하위 브랜드를 론칭하고 있어, 여러 포털 사이트 내에서 수분 에센스와 크림 추천 부문은 물론 남자 화장품 브랜드 추천 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평균적으로 추천을 많이 받은 키스마이스킨 제품들은 모공 줄이는 방법에서 제일 효과적인 홈케어 제품이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이에 키스마이스킨의 코모공축소팩과 더불어, 좁쌀과 여드름 타입의 피부에 좋은 수분크림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에 대한 선호는 비단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중 여드름 피부관리를 하고자 하는 이들도 많이 선택하는 것으로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키스마이스킨에서는 초기 3040세 여성들을 위한 안티에이징크림에 집중해왔다. 한 가지 우물만 파는 것이 아니라, 15년 동안 여러 성분을 독자적으로 개발하려고 노력했다고 자부한다. 덕분에 많은 제품들이 목주름 개선 관리에 탁월한 크림이는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의눈물8.0’을 비롯해 ‘황후의눈물3.0’, ‘수분박스3.0’와 같은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덕분에 여드름을 하루 빨리 없애고 싶어하는 10대들 사이에서도 여드름 화장품으로 추천이 오르내리고 있다. 하지만 피부 트러블은 한 순간에 없어지지 않고, 흔적을 남기기 마련이다. 여드름 자국과 눈가 밑에 자잘하게 난 주름을 없애는 방법은 의외로 단순하다. 남자든 여자든 자신에게 맞는 피부 미백 관리를 하면 된다”고 말했다.

특히, 배우 김정난을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김 배우의 출연작인 KBS ‘닥터프리즈너’ 방영 기간동안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배우 김정난이 출연하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장면을 찍어서, 키스마이스킨 회원 ID와 함께 메시지를 전송하면 된다. 증정 상품으로는 기미 잡티 제거에 탁월한 화장품으로 꼽히는 ‘맑고 환한 잡티비누’ 등 푸짐하게 마련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