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 기능 강화
상태바
모니터랩,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 기능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4.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온클라우드’, AICC 위협 인텔리전스 완성…한·영·일어 홈페이지 오픈

모니터랩(대표 이광후)은 클라우드 기반 웹 보안 서비스 플랫폼 ‘아이온클라우드(AIONCLOUD)’의 웹공격 방어 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서비스 관련 콘텐츠를 확대해 국문, 영문, 일문 3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온클라우드는 증가하는 웹 공격과 취약점에 대한 방어, 비정상적인 접근 등에 대한 보안을 제공해주는 웹 보안 서비스이다. 이번 리뉴얼에서 AI 기반 엔진을 사용하는 AICC (Application Insight Cloud Center) 로 위협 인텔리전스 시스템을 완성해 웹 보안 기능을 고도화했다.

웹방화벽 서비스는 브루트 포스 공격, 악성 봇공격, OWASP 톱10 취약점 공격 등 주요 웹 공격 방어기능을 강화했다. 웹사이트의 악성코드를 분석, 탐지해주는 WMD(Web Malware Detection) 서비스는 실시간 업데이트된 URL 카테고리 정보 및 평판 정보를 볼 수 있게하는 등 기능을 강화했다.

아이온클라우드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웹방화벽 서비스 5GB 무료 사용과 WMD 서비스까지 최대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온클라우드는 글로벌 보안 네트워크 위에 15개 지역 40개 데이터 센터의 전 세계적인 서비스 인프라를 갖춘 글로벌 웹보안 서비스로, 다수의 국내외 파트너와 화이트라벨링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는 물론 일본, 북미 유럽으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