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유아용품 ‘페넬로페’, 대한사회복지회에 기저귀 정기후원
상태바
하이엔드 유아용품 ‘페넬로페’, 대한사회복지회에 기저귀 정기후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퍼스트터치]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에 자사 하이엔드 감성 브랜드 페넬로페 기저귀를 후원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된 이래 아동을 비롯해 미혼한 부모, 장애인, 노인을 위한 복지 등 소외계층의 대한 인식과 환경 개선, 권리 향상에 힘쓰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단체다.

더퍼스트터치는 2017년 대한사회복지회와 나눔 파트너 협약식을 체결한 이후 매달 아기 물티슈 지원 등 정기적인 후원사업을 진행, 지난 19일 진행된 페넬로페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를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국내 입양 아동 및 위탁 가정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더퍼스트터치 관계자는 “국내 요보호아동들이 온전한 가정의 품에서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나눔 프로젝트를 꾸준히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엔드 감성 브랜드 페넬로페는 10년째 꼭 필요한 안전한 성분만 담은 페넬로페 물티슈, 독보적인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의 페넬로페 기저귀를 선보이고 있는 더퍼스트터치의 대표 브랜드다. 최근 식약처를 통해 진행된 유해물질 테스트 결과 전 항목 모두 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으며 브랜드 평판 16회 연속 1위 선정,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안전한 기저귀·물티슈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