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제 20회 RTEC’ 성료…신기술 동향·현장 노하우 공유
상태바
라드웨어, ‘제 20회 RTEC’ 성료…신기술 동향·현장 노하우 공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선도기업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는 ‘제 20회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RTEC: Radware Technical Engineer Conference)’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라드웨어는 최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라드웨어의 ADC 플랫폼인 알테온 최신 제품들과 새로운 OS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또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사이버 공격 및 지능형 보안 위협(APT)에 대해 클라우드와 내부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라드웨어의 하이브리드 솔루션인 공격 차단 시스템(AMS)의 로드맵이 소개됐다.

이와 더불어 데이터 유출, 계정 침해, 리소스 악용으로부터의 고객의 클라우드 기반 자산을 보호해주는 라드웨어의 향상된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CWP) 서비스가 소개되는 등 최신 네트워크 및 보안 이슈들이 상세히 설명됐다.

100여명의 국내 대표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RTEC에서는 유익한 기술 세션은 물론 파트너 시스템 엔지니어들이 참여해 최근 구축 사례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세션이 진행됐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RTEC은 매회 풍성한 내용과 정보로 새로운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발전을 거듭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드웨어는 동종 업계 엔지니어들이 새로운 지식과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가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정보 교류에 중요한 매개체로 국내 기술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관련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RTEC은 지난 2002년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ADC 및 보안 분야 엔지니어와 기술 전문가 커뮤니티로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연 1회 개최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존재하는 ADC 및 보안 분야의 엔지니어 커뮤니티 중 가장 오랜 역사와 규모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