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기획전 ‘차가버섯 대량 구매 할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기획전 ‘차가버섯 대량 구매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7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완대체 건강식품인 차가버섯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고려인삼공사에서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을 대량으로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가정의 달을 맞아 차가버섯 제품 할인과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약 한 달간 실시되며 차가버섯뿐만 아니라 효소홍삼도 대량 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 수 있다.

대량 구매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제품인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은 기존 제품의 주 소비자는 몸이 중하거나 특정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을 위한 특수 목적용 제품이라면, 베료즈카 스페셜은 최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일반 소비자들이 차가버섯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아서 건강 강 증진용 목적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유지해 개발했다.

특히 효소홍삼 '진홍삼 케이'는 특허받은 효소 처리 특수공정으로 생산, 사람마다 다른 진세노사이드 흡수율을 표준화시켜 체내 흡수율을 끌어올린 제품이다.

인삼, 홍삼, 산삼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은 사람의 체내에 직접 흡수되지 않고 Rg3, F2, 컴파운드 케이와 같은 특이 사포닌으로 변환되어 흡수가 가능해진다. 사포닌의 분해 능력은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나, 이렇게 불규칙한 흡수율을 보다 용이하게 한 것이 효소홍삼이다.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과 효소홍삼 '진홍삼 케이' 10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기 때문에 대량으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안성 맞춤이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추가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과 더블 적립금을 제공한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효소홍삼 제품을 선물해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섭취 목적에 맞는 올바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차가버섯, 후코이단 본 제품 샘플 발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본사에 직접 방문해서 자수정 온열매트 체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