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 ‘2019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참가
상태바
은성글로벌, ‘2019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은성글로벌이 지난 14일 ‘2019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KAOT)’ 제34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 다양한 기기들을 선보였다.

2019 KAOT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새롭고 아름답고 예술적인’ 콘셉트에 걸맞게 비만체형, 쁘띠, 레이저, 미용기능 등 다양한 주제로 기초와 심화를 넘나드는 강의를 통해 관련 정보와 노하우가 공유됐다.

은성글로벌은 봄, 여름 시즌에 발 맞춰 쿨쉐이핑 Cool Mini handpiece를 새롭게 출시해 업계 관계자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Cool Mini handpiece 추가로 이중 턱, 팔뚝 안쪽, 팔꿈치 상단부 처진살, 무릎 위쪽 등 관리가 어려운 국소 부위 시술로 더욱 정교한 체형 관리가 가능해졌다.

쿨쉐이핑을 이용한 냉동지방분해술은 안전하고 짧은 시술 시간으로 그 안전성을 인정 받은 시술이다. 지방을 선택적으로 얼려 지방세포만 괴사시키는 원리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기존 대, 중, 소 핸드피스에 Cool Mini handpiece까지 추가돼 고객들의 니즈를 제대로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제34회 춘계학술대회에 참여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시기에 맞춰 출시된 쿨쉐이핑 Cool Mini handpiece가 호평을 받고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외 학회 참여는 물론 고객의 만족도 높은 고품질 의료기기 개발에 힘을 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