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캐릭터 카페 #DCC, 내달 4일 어린이날 이벤트 개최
상태바
웹툰&캐릭터 카페 #DCC, 내달 4일 어린이날 이벤트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2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간 웹툰 작가·독자 소통 가져… 팬사인회·퀴즈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 마련

드림커뮤니케이션(대표 윤석환)은 어린이날을 맞아 웹툰&캐릭터 카페 #DCC에서 ‘어린이날 황금연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지정한 재미랑 업체들이 재미로 거리 활성화 목적으로 기획됐다. 드림커뮤니케이션은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작가님과 함께!’라는 제목으로 재미로에 위치한 웹툰&캐릭터카페 #DCC에서 대표 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마젠타블랙 작가 팬사인회와 팬미팅 및 작품 PD 강연을 진행한다.

#DCC 어린이날 황금 연휴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5월 4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웹툰 작가 마젠타블랙 팬사인회가 열린다. 5일 일요일 오후 2시에는 마젠타블랙 작가 팬미팅, 토크쇼 및 퀴즈쇼가 마련될 예정이며, 이벤트 마지막 날인 6일 월요일 오후 2시엔 ‘웹툰 제작의 세계’를 주제로 웹툰 PD의 웹툰 제작 강연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행사가 끝난 후 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굿즈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DCC 어린이날 황금연휴 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4월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드림커뮤니케이션 공식 네이버 블로그 내 이벤트 신청 포스팅에 댓글로 참여 신청을 하거나, #DCC 트위터 팔로우 후 이벤트 글을 RT하면 된다.

신청자 가운데 블로그는 이벤트 날짜별 50명씩 총 150명을, 트위터는 날짜별 3명씩 총 9명을 이벤트 참석 인원으로 선정한다. 당첨자는 4월 26일 드림커뮤니케이션 블로그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드림커뮤니케이션과 웹툰을 사랑해주는 독자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돼 영광이다. 독자와의 소통을 통해 국내 웹툰 시장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어린이날 황금연휴 이벤트를 통해 재미로 거리가 더 활성화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재미로와 #DCC를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DCC는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웹툰&캐릭터 테마 카페로 5월 3일 정식 오픈 예정이며, 정식 오픈 당일 방문객에게 증정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