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이메일 모의훈련 최대 70% 할인
상태바
파이오링크, 이메일 모의훈련 최대 70% 할인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4.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중소기업 클라우드 지원 사업 일환으로 진행…정보보안 교육 연계 제공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70% 할인된 금액으로 이메일 모의훈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시행하는 2019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의 일환으로, 정부에서 서비스 이용료의 최대 400만 원을 지원한다.

이메일 모의훈련이란 실전과 유사한 모의 악성 이메일을 발송하여 임직원의 대응 결과를 분석하고, 평가에 따른 교육을 받도록 하는 것이다. 무심코 열어본 악성메일로 인해 랜섬웨어 및 바이러스 감염, 기밀사항 유출 등에 따른 피해를 막도록 사전에 훈련하고, 지속적인 반복 훈련으로 정보유출 예방과 전사 보안인식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파이오링크는 국내 최다 실적을 보유한 이메일 모의훈련 솔루션으로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훈련 대상자에게 APT, 랜섬웨어, 피싱, 모바일 등 다양한 시나리오로 행위를 유도하고, 메일 열람, 피싱 사이트 링크 클릭, 첨부파일 실행 및 SMS 열람 여부 등 행위를 추적한다. 평가 항목 및 등급에 따른 훈련 통계 보고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보보안 교육 연계를 통해 임직원의 보안인식 높이고 재발 위험을 낮추도록 교육을 제공한다.

이번 정부지원 사업은 선착순 혜택으로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