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이 ‘차가버섯 후코이단’ 할인 행사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이 ‘차가버섯 후코이단’ 할인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판매 고려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2일부터 대표 상품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비롯해 효소홍삼, 온열매트 등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건강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의 선물을 고민하는 시간과 가격 부담을 덜어주고,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온열매트 등 맞춤형 선물 기획전도 함께 준비했다.

특히 가정의 달 선물로 건강식품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보완대체 건강식품인 차가버섯, 후코이단에 대한 문의와 구매량이 늘어남에 따라 고려인삼공사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급 차가버섯, 후코이단과 실속형 차가버섯 등을 선물로 제안한다.

고려인삼공사 대표 상품인 특수 목적용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와 후코이단 추출분말 ‘후코이단-100’은 최대 15%, 건강 증진용 차가버섯 추출분말 ‘K.T100 진공건조’는 최대 35% 할인, 체온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자수정 온열매트 ‘KR-바이오매트’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대표 상품 외에도 효소홍삼,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혼합한 ‘차후-100’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상품 구매 금액별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효소홍삼 ‘진홍삼 케이’는 건강 증진용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가격을 낮춰 직장인들과 학생들을 비롯해 나이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겨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경제적인 부담은 덜면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후코이단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기획전의 풍성한 혜택과 할인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