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형가전브랜드 ‘리큅’, 5월 가정의 달 특별 구매 프로모션
상태바
종합소형가전브랜드 ‘리큅’, 5월 가정의 달 특별 구매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큅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부담 없이 표현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리큅 온라인몰 ‘리큅이샵’에서 실시한다.

리큅의 핸드닥터(Hand Dr.)는 공기압과 인체공학적 지압돌기로 지친 손과 손목을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총 6개의 강도와 마사지 모드 설정으로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더불어 필요에 따라 온열 기능과 진동 마사지를 추가로 작동해 마사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무선 충전형으로 가벼운 휴대성을 자랑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큅 관계자는 “최근 헬스 케어 제품을 향한 관심은 높아지는 추세지만 큰 부피로 인한 공간 제약과 금전적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도 많다. 이에 리큅은 부위별 마사지가 가능하고 가벼운 휴대성으로 이 같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무선 온열 손 안마기 ‘핸드닥터’를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 기획했다”고 전했다.

24일부터 시작되는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몰 ‘리큅이샵’을 통해 무선 온열 손 안마기 ‘핸드닥터’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핸드닥터 제품을 3개를 구매할 경우 1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3+1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