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 ‘건강기능식품 대상’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 ‘건강기능식품 대상’ 2년 연속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창미 유사나코리아 마케팅 부장(오른쪽)이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중앙일보 헬스미디어가 주관하는 ‘제 5회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이 비타민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은 JTBC,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후원으로 지난 18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다.

건강기능식품 대상은 공정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엄선된 우수 건강기능식품을 시상한다. 이를 통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널리 알리고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자 만들어졌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의 ‘헬스팩’은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으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과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었으며,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시상식에 참석한 김창미 부장은 “유사나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 제품인 헬스팩이 전문가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큰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유사나의 비전을 실현하고,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유사나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미국 컨슈머랩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2019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를 6회 연속 획득하며,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임을 입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