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나모로 쓰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나모로 쓰다’ 캠페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2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특별할인 굿딜 프로모션 병행…AV 탑재로 악성코드 유입·유통도 막아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웹 저작도구 ‘나모 크로스에디터’ 저변 확대를 위한 ‘나모로 쓰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행사 기간 중 솔루션 도입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굿딜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의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그룹웨어, 웹메일, ERP 등 각종 업무관리시스템에 적용되는 웹 저작도구(편집기)로, 기안서, 결의서, 요청서, 보고서 등 다양한 결재 문서를 작성하고 웹 게시글을 쓰는데 활용된다.

출시 이후 23년간 129개국 기업, 공공기관 전국 6400개 고객사 1000만 유저가 나모 크로스에디터로 업무를 보고 있다. 또 안티바이러스(AV) 기능이 탑재돼 웹 콘텐츠에 숨긴 악성파일이나 악성코드 유입 및 유통을 막을 수도 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나모에디터 산하 제품이었으나 2018년 10월에 지란지교소프트와 합병 되면서 지란지교소프트 명의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조원희 이사는 “지란지교소프트와 나모에디터가 한 가족이 됐고, 더불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에디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합병 이후 지란지교소프트의 사업 노하우와 확보한 고객을 공유함으로써 사업 기회 확대와 기존 제품들과 기술적 융합으로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회사 측은 캠페인 ‘나모로 쓰다’가 글을 쓴다는 의미와 저작도구를 이용한다는 중의적 표현으로, 과거 손 글씨를 쓸 때 좋은 필기도구를 찾는 것처럼 웹에 글을 쓰는 지금은 나모 크로스에디터와 같은 좋은 웹 에디터가 필요하다는 것을 캠페인을 통해 알려나갈 계획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도입 기업에 특별 할인가 제공과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제품에 대해 문의만 해도 그라폰 파버 카스텔 타미시오, 파커 등 고급 만년필을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한편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국내 파트너를 통해 공급되며 지라(Jira), 컨플루언스(Confluence), 빗버켓(Bitbucket), 트렐로(Trello), 스트라이드(Stride) 등을 이용하는 전 세계 사용자들이 작업 중 필요한 애드온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장터 아틀라시안 마켓플레이스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