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군인 맞춤형 ‘모바일 패키지’ 출시
상태바
CJ헬로, 군인 맞춤형 ‘모바일 패키지’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정 없이 사용하다 반납하는 ‘단말기 무상대여 서비스’·2만원대 전용 요금제 등 선봬

CJ헬로(대표 변동식)는 단말기 무상대여 프로그램에 전용요금제를 더한 사병 전용 ‘모바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군 복무기간 동안 고가의 프리미엄 단말기를 약정없이 무상으로 빌려주고, 요금제의 금액도 낮춰 병사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인 군인맞춤형 서비스다.

우선 ‘단말기 무상대여’ 프로그램을 통해 한정된 복무기간 동안 무료로 프리미엄 단말기를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약정기간이 없어 원하는 기간 동안 사용하다 위약금 없이 반납하면 돼 복무기간이 한정돼 있는 사병들에게 적합하다.

단말기가 싫증날 땐 언제든 수시로 교체가 가능하고, 제대 이후에도 원하면 사용을 이어갈 수 있다. 단말기 구입비용이 들지 않고 통신비만 내면 된다. 아이폰 7/7+, 갤럭시 S8+ 등 다양한 ‘헬로리퍼폰’ 단말기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사병전용 요금제’도 더했다. 월 2만585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과 함께 10GB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데이터를 다 썼더라도 일정 속도(400Kbps) 이하로 사용할 수 있는 사실상 무제한 요금제다.

또 가족과 친구를 그리워하는 사병들을 위해 영상통화를 추가한 요금제도 마련했다. 월 5만8850원에 음성100분, 문자100건, 데이터10GB가 기본 제공되고, 620분간 영상통화도 할 수 있다. 원포유가 제공하는 ‘그린비’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스마트 영상통화 서비스’다.

헬로모바일은 사병전용 ‘모바일 패키지’를 통해 사병들의 여가시간도 돕는다. 요금제에 가입한 사병에게 ‘모두의마블’ 게임에서 사용되는 다이아를 지급하는 것. 12개월간 매일 50개씩 1만8000다이아(180만원 상당)를 받을 수 있어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병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의마블’은 누적 다운로드 2억 건을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끌어온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이다.

한편 헬로모바일은 이에 앞서 동네 곳곳의 편의점에서 쇼핑하듯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는 ‘CU요금제’, 콘텐츠와 결합한 ‘VOD유심요금제’, 게임과의 컨버전스 마켓을 연 ‘모두의마블 요금제’ 등 독창적인 요금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차별화 전략’을 강화해왔다.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조강호 본부장은 “현역 병사들도 병영 내에서 자기계발을 지속하기 위해 고용량 데이터 등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가 필요하다”며 “사병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 서비스를 통해 사회와의 단절감을 좁혀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가입은 요금제에 따라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 또는 그린비 다이렉트몰에서 가능하며 군 입영사실 확인서, 전역 예정 증명자료, 복무확인서 등의 군 복부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