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신임 사장으로 문상영 전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 영입
상태바
콜러노비타, 신임 사장으로 문상영 전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2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상영 콜러노비타 신임 사장

생활 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신임 사장으로 문상영 전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를 영입했다.

문 신임 사장은 삼성전자, 레킷벤키저 브랜드 매니저를 거쳐 필립스전자 조명사업부 상무를 역임한 영업 마케팅 전문가로, 지난 2013년부터 지난 3월까지 6년간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를 역임했다.

문 사장은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콜러의 주방·욕실 부문 한국 사업부와 비데 전문 브랜드 노비타를 진두지휘하게 됐다.

문 사장은 “콜러노비타는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욕실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더 나은 욕실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콜러와 노비타가 더 높은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비타는 비데,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위생가전 전문 브랜드다.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을 바탕으로 노즐이 사방으로 움직이는 ‘3D 무브워시’ 등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비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1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대상 비데 부문을 수상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에서 출발한 비데 전문 기업 노비타와 글로벌 명품 주방·욕실 브랜드인 콜러가 만나 2011년 12월 ‘콜러노비타’로 법인명을 변경한 생활가전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