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아이커’, 건강기능식품 대상 농식품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종근당건강 ‘아이커’, 건강기능식품 대상 농식품부장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18일 종근당건강 ‘아이커’가 중앙일보 헬스미디어에서 주최하는 ‘2019년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농식품부장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수상을 통해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4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

‘건강기능식품 대상’은 우수한 건강기능 식품을 선정해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제정된 상으로 알려져 있다. 선정 부문으로는 식약처장 고시 원료(기능성 원료, 영양성분, 기타 원료) 및 개별 인정 원료가 포함된다. 또한 기능별 분류 후 원료 별로 부문 설정이 진행되며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3점을 수여한다.

실제 아이커는 지난 3월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론칭해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신뢰를 받으며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1등 브랜드의 입지를 굳게 다지고 있다.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키성장에 도움을 주는 원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는 그대로 유지하되, 칼슘, 비타민D, 아연 3가지의 주원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영양 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관리에 힘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소비자 조사 및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부모와 아이 입장 모두 안심할 수 있는 현재의 아이커를 만들고자 노력해왔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뜻 깊은 상을 수상한 것에 감사함을 표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1:1 전담 건강 플래너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이의 키성장 관리부터 건강상태까지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