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키썸·하동균 음원, 초고음질로 먼저 들어보세요”
상태바
지니뮤직 “키썸·하동균 음원, 초고음질로 먼저 들어보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 음원 FLAC 24bit로 독점 선공개…원음 마스터링 수준 음질로 신곡 감상

AI음악플랫폼기업 지니뮤직(대표 조훈)은 래퍼 ‘키썸’과 발라더 ‘하동균’의 신곡 음원을 초고음질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24비트로 독점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니가 이달부터 제공중인 FLAC 24비트 음원은 스튜디오 현장에서 녹음된 원음 마스터링 수준의 음질로 마치 스튜디오에서 실시간으로 아티스트의 노래를 듣고 있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키썸의 신곡 ‘내게 인사해주세요’는 키썸이 9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곡으로, 키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이 시대 청춘들이 겪는 불안과 외로움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피처링으로 랩퍼‘우디’가 참여했다.

하동균이 2년 만에 발표한 신곡 ‘그때 우린’은 하동균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으로, 벚꽃이 져가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하동균은 “초고음질 FLAC 24비트 음원으로 곡을 들으시면, 제가 작업하면서 생각한 그대로의 감성을 더 가깝게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뮤직은 매주 금요일 정오마다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의 FLAC 24비트 음원을 독점 선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바이브, 하은요셉, 밴디트, 김윤주의 초고음질 음원이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