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주르,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 맞춘 세탁세제로 승부
상태바
르주르,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 맞춘 세탁세제로 승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애슬레저룩 트렌드 반영 세탁세제(사진제공=르주르)

애슬레저룩은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에서도 레저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패션이다.

애슬레저 룩이 유행하게 된 이유는 많이 있는데 현재 사람들은 남들에게 과시하는 것보다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가 가장 대표적인 이유라고 할 수 있으며 유행이나 남의 시선에 상관없이 나만의 만족감과 행복을 중시하는 분위기 그리고 직장과 일상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등이 이유로 꼽히고 있다.

애슬레져 룩이 유행하는 만큼  애슬레저 관리도 중요한데 대표적인 애슬레저 룩의 하나인 필라테스복의 경우 옷감 변형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중성세제를 사용해야 한다고 한다. 이에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르주르가 기능성 의류 관리를 위한 르주르 일반액체세제, 르주르 유아액체세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르주르 관계자는 “요가복과 같은 기능성 의류에는 주로 폴리에스테르 소재가 많이 사용되는데 세탁 시 땀냄세 제거와 섬유의 신축성 유지를 위해 울샴푸라고 불리는 중성세제가 사용돼야 하며 운동 후에는 땀이 젖어 있기에 되도록 이면 빨리 세탁을 해줘야 한다”며 “앞서 언급된 세제의 경우 섬유의 손상과 변형 방지를 도와주는 중성세제로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됐으며 발효와 숙성을 통해 야자, 올리브 등의 식물성 원료의 효과와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이 더해진 강한 세척력으로 기능성 의류 관리 시 유용하다”고 전했다.

한편 르주르 일반액체세제, 르주르 유아액체세제의 경우 가습기 유해성분인 CMIT, MIT 등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는 성적서를 받은 바가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주방세제를 한 개 더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